'더마스터' 임선혜, 19일 새 앨범 발표..청음회도 연다

윤상근 기자  |  2017.12.18 07:23
/사진제공=EA&C /사진제공=EA&C


케이블채널 엠넷 '더 마스터-음악의 공존'에서 감성적인 오페라 선율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소프라노 임선혜가 팬들과 함께 클래식 음악 청음회를 갖는다.

임선혜는 오는 28일 서울 여의도 IFC몰에 위치한 CGV 4관에서 컴필레이션 앨범 '포트레이트'(Portrait) 발매를 기념한 '소프라노 임선혜와 함께 듣는 청음회 그리고 사인회'를 진행한다.

이번 청음회는 임선혜가 '더 마스터' 출연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것에 보답하고 더욱 클래식 음악을 알리고 더불어 팬들과 소통하고자 준비한 자리. 객석, 음악동아 등 주요 예술지 및 일간지에서 평론 활동을 하고 있는 클래식 음악 평론가 최지영이 진행을 맡았다.

임선혜는 오는 19일 발매 예정인 컴필레이션 앨범 '포트레이트'(Portrait)의 트랙에 대한 설명과 청음 시간을 직접 가질 예정이다.

더불어 임선혜의 20년 소프라노 인생 이야기와 함께 '더 마스터'의 클래식 마스터로 출연한 임선혜가 방송에 선보여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오페라 ‘마술피리’의 가장 사랑스러운 한 장면, ‘파파게노 파파게나(Papageno, Papagena)’ 독일어 원곡을 들어보고, 방송 출연 당시의 에피소드와 소감을 직접 전하고 사인회를 진행하는 등 팬들과 함께하는 자리도 갖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