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 태양, 백남준 작품부터 억대 차까지 '럭셔리'

윤성열 기자  |  2017.08.19 17:41
/사진=\'나 혼자 산다\' 방송 화면 /사진='나 혼자 산다' 방송 화면


그룹 빅뱅의 태양이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자신의 집과 차를 공개해 화제다.

태양은 지난 1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첫 출연해 싱글 라이프를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태양은 이날 방송에서 넓고 깔끔한 집안 내부를 공개했다. 거실에 설치된 거대한 TV와 예술 작품으로 꾸며진 방 등이 인상적이었다.

특히 고 백남준 작가의 작품도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작품은 백남준의 1996년작 '수사슴'으로, 태양이 앞서 경매를 통해 460만 홍콩달러(약 6억6000만원)에 사들인 것으로 알려져 주목을 받았다.

/사진=\'나 혼자 산다\' 방송 화면 /사진='나 혼자 산다' 방송 화면


태양의 개인 차도 공개됐다. 이날 태양은 1억7000만원대의 고급 브랜드 L사의 스포츠카를 타고 외출을 나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멤버 대성은 자신을 데리러 나온 태양의 차를 못 알아봐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태양은 편안한 잠옷 차림으로 동네를 돌아다니는 일상을 공개했다.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다른 태양의 반전 일상에 전현무, 박나래 등 '무지개' 회원들은 태양에게 '동할배'란 별명을 붙여줬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