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TView]'수업을바꿔라' 성동일子성준, 식당CEO까지..영재 등극

정현중 인턴기자  |  2017.06.23 21:48
/사진=tvN 예능프로그램 \'수업을 바꿔라\' 방송화면 캡처 /사진=tvN 예능프로그램 '수업을 바꿔라' 방송화면 캡처


'수업을 바꿔라'에서 성동일의 아들 성준이 미국 수업에 뛰어난 재능을 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23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수업을 바꿔라'에서는 성동일과 성준의 미국학교 방문기가 그려졌다.

이날 성동일과 성준 부자는 가상 경영 수업에 참여했다. 성준은 가상으로 음식점을 경영하기로 결정했다. 수업 과정에서 성준은 뛰어난 영어 듣기 실력으로 강의를 들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가상 게임에서 성준은 식당을 운영하며 단시간에 엄청난 매출을 올려내 성동일을 감탄케 했다.

성동일은 성준에게 식당 운영 비법을 물어보자 성준은 "처음부터 (돈을) 빚졌다"고 말해 웃음을 선사했다. 한참을 웃던 성동일은 성준에게 "대출 많이 하면 식당이 망해"라고 말했다.

한편 성준은 범죄수사학 수업에서도 실력을 뽐냈다. 성준은 범죄수사학 CSI 수업에서 성준은 뛰어난 추리력을 발휘하며 용의자를 찾아내 홍진경을 놀라게 했다. 성준이 수업 중 계속해서 세심한 관찰력으로 증거를 조합해 내자 성동일은 "똑똑하네"라며 감탄을 감추지 못했다.

성준은 미국 수업이 끝나자 "증거물 찾는 거랑 비교하는 게 재밌었다"며 즐거웠던 소감을 밝혔다. 방송 말미 성동일은 "가상 경영 프로그램을 사야겠다"며 교육 열의를 불태웠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