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아름컴퍼니 "김태민, 장폐색 수술 잘 마쳤다. 회복 중"(공식입장)

이경호 기자  |  2017.05.19 13:09
김태민 / 사진제공=Mnet 김태민 / 사진제공=Mnet


장폐색 수술로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 하차 소식을 알린 한아름컴퍼니 소속 연습생 김태민이 수술을 마쳤다.

19일 오후 김태민 소속사 한아름컴퍼니는 "저희 회사 소속사 연습생 김태민 군이 금일(19일) 서울 모처 병원에서 장폐색 수술을 받았습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수술은 잘 끝났으며 현재 회복실에서 회복 중입니다. 금일 오전 8시에 시작한 수술이 약 4시간 정도가량 걸려 이제야 경과를 알려드리게 되었습니다"며 "당사 소속 연습생 김태민 군이 지난주 갑작스레 복통을 느껴 병원에 방문한 결과, 장폐색증으로 수술이 불가피하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회복실에 있으며 수술은 잘 끝났으나 자세한 결과에 대해서는 상태를 좀 더 지켜보고 의료진의 설명을 청취한 후에 정확히 말씀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고 덧붙였다.

한아름컴퍼니는 "현재 출연중이였던 '프로듀스101' 시즌2는 제작진과의 상의 끝에 하차를 결정하게 되며 상심하셨을 팬 분들께는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전합니다"며 "다만 당장은 김태민군이 잘 회복할 수 있도록 간호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고 전했다.

또한 "김태민이 '그 동안 많은 사랑과 관심주셔서 감사드리며 남은 '프로듀스101 시즌2' 친구들을 응원한다'라며 감사의 말을 전했습니다"고 밝혔다.

한편 '프로듀스101' 시즌2는 국민 프로듀서의 선택으로 11인의 보이그룹을 결성하는 프로그램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