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아이라이크댓' 뮤비 12시간만에 100만뷰 돌파

윤성열 기자  |  2016.06.21 13:57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걸 그룹 씨스타(효린 다솜 소유 보라)의 신곡 '아이 라이크 댓'(I Like That) 뮤직비디오가 100만 조회 수를 돌파했다.

21일 소속사 스타쉽엔터인먼트에 따르면 이날 0시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TV캐스트 등을 통해 공개된 씨스타의 네 번째 미니앨범 '몰아애'(沒我愛) 타이틀 곡 '아이 라이크 댓' 뮤직비디오는 공개 12시간 만에 100만 조회 수를 넘어섰다.

룸펜스 감독이 참여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의 캐릭터에 밀착된 음악을 형상화해 노래 전체를 지배하는 유혹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이 라이크 댓'은 상대가 나쁜 남자인 걸 뻔히 알면서도 빠져드는, 사랑에 홀린 여자의 모순적인 마음을 표현한 댄스 곡이다.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를 작업한 히트 작곡가팀 블랙아이드필승이 프로듀싱을 맡아 강렬한 브라스와 매혹적인 보컬에 솔직한 스토리텔링을 담아냈다.

씨스타는 이 곡을 통해 감추고 있어 더 간절한 눈빛, 은밀하게 주고받는 감정, 묘하게 감지되는 남녀간 로맨틱한 무드가 금지된 사랑의 로망을, 여기에 은밀하고 짜릿한, 그래서 더욱 거부할 수 없는 판타지를 그려냈다.

한편 씨스타는 21일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해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미디어 쇼케이스와 팬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