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정채연 I.O.I 집중해야..드림콘 불참 결정" 팬편지

문완식 기자  |  2016.06.01 14:26
걸그룹 다이아 걸그룹 다이아


걸그룹 다이아가 멤버 정채연이 2016 드림콘서트에 아이오아이(I.O.I) 멤버로서 집중해야 한다는 생각에 불참 결정을 내렸다고 밝혔다.

다이아는 지난 5월 31일 인터넷 공식팬카페를 통해 팬들에게 장문의 편지글을 남겼다.

다이아는 멤버 유니스, 희현, 제니, 은진, 예빈, 은채 명의의 '사랑하는 에이드 여러분께'라는 제목의 글에서 드림콘서트 불참 사실을 알리며 "다이아 멤버 채연양이 활동하고 있는 그룹 아이오아이의 마지막 공식 활동이 2016 드림콘서트인 만큼 이 무대에만 집중해야 한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이어 "다이아와 아이오아이의 채연양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팬 여러분의 마음을 충분히 헤아려 어렵게 이러한 결정을 하게 됐다"며 "저희 다이아의 결정에 다이아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팬 여러분들도 부디 따뜻한 마음으로 이해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걸그룹 다이아 /사진=이기범 기자 걸그룹 다이아 /사진=이기범 기자


한편 아이오아이는 오는 4일 2016 드림콘서트를 끝으로 첫 번째 팀 활동을 마무리 한다. 이후 유닛 및 개별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정채연은 이달 중순 컴백하는 다이아 멤버로서 활동에 나선다.

<다음은 다이아가 공식팬카페에 남긴 '사랑하는 에이드 여러분께' 글 전문>

안녕하세요. 다이아의 유니스, 희현, 제니, 은진, 예빈, 은채입니다.

저희 다이아가 이번 주 6월 4일 토요일 <2016 드림콘서트>에 불참하게 되었음을 에이드 팬 여러분께 알려드립니다.

다이아 멤버 채연양이 활동하고 있는 그룹 아이오아이의 마지막 공식 활동이 <2016 드림콘서트>인 만큼 이 무대에만 집중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다이아와 아이오아이의 채연양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팬 여러분의 마음을 충분히 헤아려 어렵게 이러한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다이아의 결정에 다이아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팬 여러분들도 부디 따뜻한 마음으로 이해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한 번 다이아의 <2016 드림콘서트> 무대를 많이 기다리셨을 에이드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조만간 다이아 공식 팬카페를 통해 저희 다이아의 컴백 일정을 알려드릴 예정이오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무더운 날씨에 감기와 건강 조심하시고 다이아의 컴백 쇼케이스 때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곧 좋은 앨범으로 보답하겠습니다. 항상 다이아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