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머 난투 1위! 양띵TV '다주', 5일 포나스쿨 라이브 출연

김동영 기자  |  2018.12.05 09:05
양띵TV의 \'다주\'가 포나스쿨 라이브에 출연한다. /사진=나이스게임TV 제공 양띵TV의 '다주'가 포나스쿨 라이브에 출연한다. /사진=나이스게임TV 제공
인터넷 게임 전문 방송국 나이스게임TV가 진행하는 포트나이트 교육 예능 프로그램 '포나스쿨 라이브(포나’s COOL! Live)'에 양띵TV의 '다주'가 일일 선생님에 도전한다.


5일에 방송되는 '포나스쿨 라이브'는 '포트나이트 스트리머 난투'에서 1위와 꼴등의 기록을 모두 보유하고 있는 실력파 스트리머 '다주'가 출연해 포린이(포트나이트+어린이 합성어, 초보를 일컫는 말) 탈출 노하우를 알려줄 예정이다.

특히 '다주'는 뛰어난 실력부터 유쾌한 에너지까지 다양한 매력을 보유하고 있어 이번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알려줄 팁들은 무엇일지 기대감을 모은다.

생방송 중에는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N행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는 네이버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를 통해서만 참가할 수 있으며, 각 방송마다 주어진 주제에 맞게 N행시를 남긴 시청자들 중에서 출연진이 직접 선정해 배틀패스를 구입할 수 있는 1000 V-BUCKS와 포트나이트 후드티를 선물로 증정한다.

매주 새로운 선생님들과 함께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포나스쿨 라이브'는 매주 수요일 오후 7시에 나이스게임TV의 트위치, 카카오TV, 네이버TV, 유튜브 채널과 에픽게임즈 코리아의 트위치, 유튜브 채널, '다주'의 개인 채널을 통해 생방송된다.

'포나스쿨 라이브' 방송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