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나스쿨 라이브', C9 GANJi·우정잉 '우리 포나했어요' 특집 방송

김동영 기자  |  2018.10.10 14:04
나이스게임TV가 \'포나스쿨 라이브\'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나이스게임TV 제공 나이스게임TV가 '포나스쿨 라이브'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나이스게임TV 제공
인터넷 게임 전문 방송국 나이스게임TV는 에픽게임즈의 포트나이트를 주제로 한 교육 예능 프로그램 '포나스쿨 라이브 (포나’s COOL Live)'의 '우리 포나했어요' 특집을 12일과 19일 양일에 걸쳐 방송한다.


'포나스쿨 라이브'는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터와 함께 게임 속 다양한 플레이 팁을 소개하는 교육 예능 프로그램으로, 앞선 방송에서는 인기 스트리머 '도현', '킹재훈'이 출연했다.

'우리 포나했어요' 특집 방송에서는 나이스게임TV의 '포트나이트 스트리머 난투'에서 한 팀을 이뤄 케미를 보여준 프로게임단 C9 소속의 포트나이트 프로게이머 'GANJi' 김성민과 대세 스트리머 '우정잉'이 각각 12일과19일에 출연해 포트나이트 플레이 팁 전달과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생방송 시청자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포나스쿨 라이브' 시청자를 대상으로 'N행시 이벤트'도 진행된다. 각 방송마다 주어진 주제에 맞게 N행시를 남긴 시청자들 중 추첨을 통해 4명에게 시즌 6 배틀패스를 구입할 수 있는 2000 V-BUCKS와 한정판 포트나이트 티셔츠를 선물한다.

특히 12일 진행되는 N행시 이벤트에선 'GANJi' 김성민의 친필 사인이 담긴 C9 마우스패드를 특별 상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나이스게임TV의 '포나스쿨 라이브'는 '오조' 박한얼과 '사신' 오승주가 진행을 맡으며, 매주 금요일 오후 7시부터 나이스게임TV의 트위치, 카카오TV, 네이버TV, 유튜브 채널과 에픽게임즈 코리아의 트위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 시청이 가능하다. 생방송 이벤트 및 방송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