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게임TV, '포트나이트 스트리머 난투' 22일 오후 7시 진행

김동영 기자  |  2018.09.20 15:19
\'포트나이트 스트리머 난투\'가 22일 오후 7시 열린다. /사진=나이스게임TV 제공 '포트나이트 스트리머 난투'가 22일 오후 7시 열린다. /사진=나이스게임TV 제공


인터넷 게임 전문 방송국 나이스게임TV에서 포트나이트 프로게이머와 스트리머가 듀오로 한 팀을 이뤄 실력을 겨루는 '포트나이트 스트리머 난투' 이벤트 매치를 22일 오후 7시부터 진행한다.

경기는 전반전과 후반전으로 총 2회 진행된다. 일반 듀오 모드로 각각 최대 7판까지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제한 시간으로 50분씩 주어진다. 점수는 킬과 생존 포인트에 따라 점수 포인트가 부가되며, 가장 많은 포인트를 획득한 1위 팀이 최종 우승을 차지하게 된다.

최종 1위를 차지한 팀에게는 상금 100만원이 주어지며, 마지막 17위를 차지한 꼴찌 듀오에게는 특별 미션이 벌칙으로 주어질 예정이다.

한편 이번 '포트나이트 스트리머 난투'에는 TOP_Aimhero_o, 다주, 우왁굳, 개구몽 등 실력과 인기를 겸비한 프로게이머와 스트리머 총 34명이 참가 명단에 이름을 올린 가운데 각 팀들이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포트나이트 스트리머 난투'는 22일 오후 7시부터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중계 방송은 트위치, 아프리카TV, 카카오TV, 네이버TV의 나이스게임TV 채널 및 참가 선수들의 개인 채널을 통해서 생방송 시청이 가능하다.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나이스게임TV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포트나이트 스트리머 난투\' 3회차가 22일 진행된다. /사진=나이스게임TV 제공 '포트나이트 스트리머 난투' 3회차가 22일 진행된다. /사진=나이스게임TV 제공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