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Hyun상!" 류현진, 드디어 'MLB 공식 유튜브'까지 점령

김우종 기자  |  2019.06.21 09:19
류현진. /AFPBBNews=뉴스1 류현진. /AFPBBNews=뉴스1
메이저리그 공식 유튜브 채널도 류현진(32·LA다저스)을 집중 조명했다.


메이저리그 공식 유튜브 채널은 21일(한국시간) "2019 시즌 메이저리그 최고의 투수들 중 한 명 : 류현진 (Hyun-Jin Ryu: One of MLB's Top Pitchers in 2019)"이라는 제목과 함께 약 9분 가량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MLB 공식 유튜브 채널은 "류현진은 올 시즌 현재까지 (리그를) 지배하고 있다!"면서 "그는 현재 평균자책점 1.26으로 1위를 달리고 있다. 또 9승 1패를 기록 중이다. 이 영상에서 타자들을 잡아내는 류현진을 보라"고 설명했다.

영상을 본 국내 및 해외 누리꾼들은 "올해 내셔널리그 사이영상은 류현진의 것이다", "사이(cy) 현(Hyun)!", "류현진 영상이 메이저리그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오다니. 정말 대단하다"라는 등의 댓글을 남겼다.

류현진은 오는 23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콜로라도 로키스와 홈경기에 선발 등판, 10승에 다시 한 번 도전할 예정이다. 앞서 류현진은 지난 11일 LA 에인절스전(6이닝 1실점)과 17일 시카고 컵스전(7이닝 2실점 비자책)에서 좋은 투구를 펼치고도 승수를 쌓지 못한 바 있다.

또 이번 등판 조정으로 류현진은 오는 7월 10일 클리블랜드 프로그레시브필드에서 열리는 2019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에 출전할 수 있을 전망이다. 올 시즌 최고의 모습을 보이고 있는 류현진은 올스타 선정이 매우 유력하다.

류현진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실은 메이저리그 공식 유튜브 채널. /사진=메이저리그 공식 유튜브 채널 캡처 류현진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실은 메이저리그 공식 유튜브 채널. /사진=메이저리그 공식 유튜브 채널 캡처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