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마다 前여친 이야기하는 저스틴, 부인 심정은? [☆월드]

이소연 월드뉴스에디터  |  2020.02.21 18:03
저스틴 비버와 헤일리 비버 /AFPBBNews=뉴스1 저스틴 비버와 헤일리 비버 /AFPBBNews=뉴스1


저스틴 비버와 헤일리 볼드윈 부부는 과거 연애사로부터 벗어난 듯하다.

미국의 쇼비즈치트시트는 19일(현지시간) 과거 연애사에 대한 저스틴 비버의 인터뷰를 소개했다. 저스틴 비버는 헤일리 볼드윈과 결혼 전, 셀레나 고메즈와 연인 사이로 유명했다.

저스틴 비버와 셀레나 고메즈는 헤어졌지만, 여전히 둘의 재결합을 기대하는 팬들도 있을 정도이다.

둘의 과거는 그동안 공개적으로 잘 알려졌기 때문에 저스틴 비버가 매체와 인터뷰를 할 때마다 관련 질문을 받게 된다. 이에 현 부인 헤일리 볼드윈의 심정은 어떨까.

저스틴 비버와 셀레나 고메즈는 2010년부터 만났지만, 이듬해 배니피 페어가 주최한 오스카 파티에 함께 등장해 커플임을 인정했다. 이후 2014년부터 2018년까지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했다.

저스틴 비비와 헤일리 비버 /AFPBBNews=뉴스1 저스틴 비비와 헤일리 비버 /AFPBBNews=뉴스1


이어 저스틴 비버는 헤일리 볼드윈과 데이트를 시작했다. 당시에도 셀레나 고메즈와 완전히 헤어진 것은 아니었다는 후문이다. 그리고 모두의 놀라움 속에 저스틴 비버는 지난해 헤일리 볼드윈과의 결혼을 발표했다.

매 인터뷰마다 전 여자친구 셀레나 고메즈에 관련된 질문을 받는 저스틴 비버에 대해 헤일리는 별로 상관하지 않는 눈치다.

이에 대해 한 관계자는 "헤일리는 저스틴을 정말 사랑하고, 그를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다. 그리고 셀레나를 비롯한 전 여친에 대한 과거의 실수를 말할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결국 저스틴의 가장 좋은 면을 갖게 된 것은 헤일리이기 때문이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