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인생라면' 심야식당 오픈..박명수·정준하 한 자리 '뭉클'

한해선 기자  |  2020.01.15 18:31
/사진=MBC \'놀면 뭐하니?\'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MBC '놀면 뭐하니?'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방송인 유재석이 '유산슬표 인생라면'으로 심야식당을 오픈한다.

15일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그 베레모 박제 되나요?"라며 "#몇살까지 #귀여울 #예정이신지 #인생라면 #인생모자#유산슬 #놀면 뭐하니 #토요일 밤 6시30분 #MBC"라는 글,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이 한 장 기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유재석이 한 식당의 주방 안에 서서 앞치마와 베레모를 착용한 채 '부캐릭터' 유산슬로서 '인생라면' 요리를 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카메라를 보고 환하게 웃는 유재석의 위로 장식된 귀여운 동물 이모티콘 효과가 눈길을 끈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예고 영상 캡처 /사진=MBC '놀면 뭐하니?' 예고 영상 캡처


이날 '놀면 뭐하니?' 측은 오는 18일 방송 예고편을 공개하기도 했다. 제작진은 "재석의 '인생라면'을 찾아온 반가운 얼굴들 with 세상 어디에도 없는 유산슬 라면"이라며 유재석이 김구라, 박명수, 정준하, 장성규, 조세호, 양세형, 유병재, 장도연, 양세찬, 홍현희에게 라면 요리를 직접 만들어 대접한다고 예고했다.

특히 '무한도전'으로 함께했던 박명수와 정준하가 유재석과 한 자리에서 만난 모습으로 뭉클함을 자아냈다. 유재석은 "오랜만에 카메라 앞에 이렇게 셋이 있네"라고 말하고 있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