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 트와이스, 출연 없이 1위..장우혁·백지영 컴백[★밤TView]

손민지 인턴기자  |  2019.10.09 19:32
/사진=MBC every1 가요순위 프로그램 \'쇼챔피언\' 방송화면 캡쳐. /사진=MBC every1 가요순위 프로그램 '쇼챔피언' 방송화면 캡쳐.


그룹 트와이스가 '쇼챔피언'에서 10월 둘째주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9일 오후 방송된 MBC 에브리원 음악 순위 프로그램 '쇼! 챔피언'에서는 악동뮤지션의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거지', 트와이스의 'Feel Special', 세븐틴의 '독: Fear', 원어스의 '가자', 첸의 '우리 어떻게 할까요'가 10월 둘째주 1위 후보에 올랐다.

이날 1위 트로피의 영광은 트와이스에게 돌아갔다. 트와이스는 방송 출연 없이 1위를 차지했다.

한편 가수 장우혁은 신곡 'WEEKAND'로 컴백했다. 이날 방송에서 장우혁은 파란색 헤어와 야들야들한 재질의 남색 남방 등 패션을 신경 쓴 것은 물론이고 무대 조명과 배경 화면까지 곡의 분위기에 맞춰 준비한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무대에 앞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장우혁은 자신의 트렌디함에 대해 "비법은 없다. 그냥 하고 싶은 옷 입고 신발 신는다"고 전했다. 또한 장우혁은 포인트 안무로 '계단춤', '시체춤', '탈골춤'을 꼽으며 이중 탈골춤과 계단춤을 직접 시범보이기도 했다.

HOT의 오랜팬으로도 잘 알려진 MC 김신영은 "팬심을 드러내려 파란색 양말을 신고 왔다", "마음 같아선 인터뷰 한시간 내내 장우혁 토크쇼로 하고 싶다", "꿈꿔오던 일이 현실로 벌어지니 행복하다"라는 등 인터뷰 내내 장우혁에 대한 애정을 내비쳤다.

장우혁 외에도 다양한 컴백 무대가 펼쳐졌다. 데뷔 20주년을 맞은 백지영이 신곡 '우리가'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은 신곡 '비가 온대 그날처럼'으로 돌아왔다. 원어스는 한글의 멋을 살린 타이틀곡 '가자'로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이날 '쇼챔피언'에는 하민우, 드림캐쳐, 세러데이, 강시원, 라임소다, 해시태그, 아르곤, 써드아이, 퍼플백, ANS, K타이거즈 제로, 지동국, 하유비 등이 출연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