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데' 아이즈원 "한달 식비 3천만원 사실이다"

이건희 이슈팀기자  |  2019.04.16 15:27
아이즈원./사진=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보이는 라디오 방송화면 캡처 아이즈원./사진=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보이는 라디오 방송화면 캡처


걸 그룹 아이즈원(IZ*ONE, 장원영 미야와키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 멤버들이 어마어마한 식비를 공개했다.

16일 오후 방송된 MBC FM4U(서울·경기 91.9MHz) '두시의 데이트-지석진입니다'(이하 '두데')에서는 아이즈원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한 청취자가 "식비가 한 달에 3천만원이라 들었는데 사실이냐"라고 질문하다 아이즈원 멤버들은 이구동성으로 "아마 맞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강혜원은 "오늘도 저희가 파스타를 시켜먹었다"라고 전하며 식비에 제한이 없음을 알렸다.

이를 들은 지석진은 "어떻게 3천만원이 나오냐"라고 너스레를 떨면서 아이즈원에게 "가장 많이 나오는 메뉴가 무엇이냐"라고 질문했다.

이에 대해 야부키 나코는 "아마도 육회일 것이다"라고 말했고, 아이즈원 멤버들은 "고기를 가리지 않는다"라면서 '고기 사랑'을 드러냈다.

또한 김채원은 "탄산을 끊기는 했지만 다시 돌아왔다"라고 밝히며 장원영은 "(권)은비 언니가 탄산을 제일 좋아한다"라며 비밀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