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V2' 강부자 세리머니→박지원 토끼모자 '꿀잼 예고'

한해선 기자  |  2019.03.26 11:55
/사진=MBC /사진=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가 강부자와 호날두의 '호우 세리머니', 박지원 의원이 '인싸템' 토끼 모자를 쓴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29일 첫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V2') 측은 '달콤살벌 못 나가'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의문의 목소리는 "승리를 위한 외로운 싸움은 그만두셔도 됩니다. 이젠 순위 경쟁이 아닌 협동"이라며 '마리텔 V2'의 달라진 구성을 소개했다.

'마리텔 V2'는 시청률 순위 경쟁을 벌이는 것이 아니라 출연자들간의 협동을 통해 기부금을 모아 의미 있는 곳에 기부하는 방식을 채택했다. 시청자들에게 받은 기부금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전액 기부된다.

예고 영상엔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로 합류한 아이즈원 안유진이 저택에서 나홀로 발랄하게 춤을 춘다. 기부 목표액이 공개되자 출연자들이 깜짝 놀라는 모습이 담겨 있다.

축구에 대한 높은 관심과 해박한 정보로 축구 방송을 예고한 강부자는 목표 기부금을 듣고 "너무 많지 않아?"라고 당황한다. 정형돈 역시 "말 도 안돼"라고 걱정하는 가운데 의문의 목소리가 "만약 채우지 못한다면 못 나갑니다"라며 무시무시한 감금 벌칙을 예고했다.

또한 강부자가 세계적인 축구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상징과 같은 '호우 세리머니'를 보여주고 국회의원 박지원이 '인싸템' 토끼 모자를 쓴 채 귀를 움직이는 해맑은 모습도 눈길을 끈다.

정형돈, 김동현, 조남진이 보기만 해도 아파 보이는 낙법을 한꺼번에 시도하고 셔누가 탄탄한 근육 몸매를 자랑하는 모습도 흥미를 자극한다. 강부자가 시청자와의 소통 중 "강부자 리액션이 김혜자 급이라고요?"라고 반문한 이유에도 관심이 쏠린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