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싱하이' NCT 지성, 시청자가 뽑은 에이스 등극할까

이경호 기자  |  2018.10.25 11:42
/사진제공=KBS 2TV \'댄싱하이\' /사진제공=KBS 2TV '댄싱하이'


그룹 NCT의 지성이 '댄싱하이'에서 시청자들이 뽑은 팀의 에이스로 등극할까.

26일 오후 방송될 KBS 2TV 10대 댄스 배틀 '댄싱하이' 마지막 회에서는 저스트 절크, 리아킴, 이기광, 호야, 이승훈 5팀의 에이스가 출동한다.

이들은 파이널 무대 오프닝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으로 과연 시청자가 뽑은 각 팀의 에이스는 누구일지 벌써부터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댄싱하이'는 MC 정형돈과 막강 댄스코치 군단 저스트 절크-리아킴-이기광-호야-이승훈이 10대들의 꿈과 열정을 위해 함께 뛰어왔다. 이제 최종 우승 팀을 선발하기 위한 파이널 무대가 펼쳐질 최종회를 남겨두고 있다.

'댄싱하이' 측은 파이널 무대를 꾸밀 화려한 오프닝 무대로 5팀의 에이스 1명씩을 뽑아 특급 컬래버를 성사시켰다. 각 팀의 에이스는 사전 투표를 진행해 선발했고, 다채로운 색깔을 가진 실력자들의 환상의 컬래버 무대가 완성됐다.

저스트 절크-리아킴-이기광-호야-이승훈 5팀의 10대 댄서들이 각축을 벌인 가운데 TOP1을 차지한 박시현, 국가대표 비걸 김예리, NCT 지성 등이 유력한 에이스 후보로 두각을 나타냈다는 후문.

시청자 투표로 결정된 5팀의 에이스 10대 댄서들은 순위 경쟁은 잠시 뒤로하고 이제껏 볼 수 없었던 특급 퍼포먼스 무대를 함께 꾸밀 예정이라고 전해져 믿을 수 없는 막강 조합과 그들이 선보일 퍼포먼스 무대에 기대감을 높인다.

파이널 무대를 장식할 각 팀의 에이스로 어떤 10대 댄서가 뽑혔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가운데, 힌트 스틸이 공개돼 관심을 최고조로 높인다.

과연 5팀의 에이스로 누가 뽑혔을지, 시청자 투표 결과와 5팀 에이스들의 퍼포먼스 무대는 오는 26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댄싱하이' 최종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