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뉴스 톱5] 판빙빙 '성관계 스캔들'·낸시랭, 왕진진과.."이젠 끝"

이슈팀 이원희 기자  |  2018.10.11 17:34
  • 카카오톡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
  • 라인
  • 웨이보
thum_89x120낸시랭. / 사진=스타뉴스(김휘선 기자)


▶ '왕진진과 이혼 절차' 낸시랭, 처음 입 열었다.."이젠 끝"

팝 아티스트 낸시랭이 남편 왕진진(전준주)와의 이혼 소식 이후 처음으로 심경을 고백했다.

낸시랭은 11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젠 끝"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이 작업한 것으로 보이는 그림 한 장을 올렸다. 이 그림은 낸시랭이 왕진진과의 이혼과 관련해 자신의 속마음을 대변한 것으로 보인다.

네티즌들은 "새로운 삶 응원할게요", "언니 힘내요", "앞으로는 행복할 겁니다" 등의 격려의 메시지를 보냈다.

낸시랭과 왕진진은 지난해 12월 혼인신고 이후 결혼생활 10개월 만에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 왕진진에 따르면 두 사람의 갈등은 낸시랭의 아트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해 투자한 돈이 문제가 생겨 시작됐다.

thum_89x120판빙빙. / 사진=AFPBBNews=뉴스1

▶ 판빙빙 루머는 아직도 진행형 "섹스비디오 봤다" 폭로

종적을 감춘 지 4개월 만에 돌아온 중국 톱 여배우 판빙빙을 둘러싼 루머는 아직도 현재 진행형이다. 이번에는 미국으로 도피한 중국 부동산 재벌이 판빙빙과 중국 공산당 고위 간부의 섹스비디오를 봤다고 주장했다.

지난 7일(현지시간) 대만 자유시보에 따르면 미국으로 도피한 중국 부동산 재벌 궈원구이(郭文貴)는 헤이만 어드바이저스의 창업자 카일 베스와 인터뷰를 갖고 중국 왕치산 국가부주석과 판빙빙의 섹스 비디오를 봤다고 주장했다.

그는 지난해에도 왕치산 부주석과 판빙빙의 섹스 스캔들을 주장했던 인물이다. 왕치산 부주석은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의 오른팔로 알려진 중국 정치 거물이다.

궈원구이는 "판빙빙과 왕치산의 섹스 비디오를 봤다"면서 판빙빙의 신체 오른쪽에 작은 흉터가 있다고도 언급했다. 또 "왕치산이 판빙빙의 돈을 가져갔으며, '이전 일'에 대해서는 이야기하지 말라고 위협했다"고도 주장했다.

궈원구이는 판빙빙 일가의 재산과 관련해서는 "굉장히 많다. 최소한 수십억 위안이다. 확신한다"면서 "내 친구가 중국은행에서 12억 위안, 중국개발은행에서 30억 위안을 1주일 안에 빌리도록 도와주면서 그녀(판빙빙)가 수수료로 20%를 떼 갔다. 배우가 아니라 그게 그녀의 직업"이라고 말했다.

thum_89x120정석원. / 사진=스타뉴스(김휘선 기자)

▶ 法 '마약 투약' 정석원에 징역 10월·집행유예 2년 선고

필로폰 등 마약 투약 혐의로 기소된 가수 백지영의 남편이자 배우 정석원(33)이 1심에서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11일 뉴스1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8부(부장판사 최병철)는 이날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등 혐의로 기소된 정석원와 지인 김모씨, 권모씨에게 징역 10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하고, 30만원의 추징금을 명령했다.

재판부는 "마약류 관련 범죄는 개인의 육체와 정신을 피폐하게 할 뿐 아니라 국민 보건을 해치고 다른 범죄를 유발한다"며 "사회 전반에 부정적 영향을 주기 때문에 그에 상응하는 처벌이 필요하다"고 판시했다. 다만 "정씨 등이 마약을 투약한 행위는 해외여행 중에 호기심으로 한 1회성 행위로 보인다"며 "본인들의 범행을 깊이 반성하고 마약 관련 범죄 전력이 없는 점 등을 참작했다"고 밝혔다.

정석원은 지난 2월 호주 멜버른의 클럽 화장실에서 친구들과 필로폰 등을 투약한 혐의로 불구속 기소됐다. 그는 현지에서 마약을 투약했다는 첩보를 입수한 경찰에 의해 인천국제공항에서 입국하며 긴급 체포됐다.

thum_89x120/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 트와이스 '왓 이즈 러브' 뮤비 2억뷰 돌파 성공

걸그룹 트와이스의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2억 뷰를 돌파했다. 11일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4월 9일 오후 6시 유튜브에 공개된 '왓 이즈 러브?' MV는 11일 오전 7시께 2억 뷰를 달성했다.

앞서 트와이스는 지난달 17일 'TT' MV로 한국 여성 아티스트 사상 최초 4억 뷰 돌파, 하루 전인 16일에는 '라이키(Likey)'로 3억 뷰를 넘어서는 기록을 세웠다.

'왓 이즈 러브?'가 2억 뷰를 넘어서며 트와이스는 2억 뷰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 중인 MV의 숫자를 7개로 늘렸다. 아울러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에 이르기까지 그간 발표한 9곡 모두 '9연속 1억 뷰 돌파'라는 대기록을 수립 중이다.

thum_89x120/ 사진=리치 인스타그램

▶ 리치, 11월 10일 늦은 결혼식

가수 리치(34)가 늦은 결혼식을 올린다. 리치는 지난 10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저 장가갑니다. 8년 동안 철없는 34살 아들과 7살 아들 키우느라 너무 고생하신 대장님께 너무 감사드립니다"라고 밝히고 자신의 부인과 함께 찍은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리치는 "이렇게 늦게 식을 올려 너무 미안하고 죽을 때까지 죄인으로 살며 기면서 살겠습니다. 여러분들 직접 찾아뵈며 인사 올리겠습니다"라는 말과 함께 자신의 결혼식이 오는 11월 10일임도 함께 전했다.

리치는 지난 1998년 그룹 이글파이브로 데뷔한 이후 팀 해체를 겪고 지난 2001년 리치라는 예명과 함께 솔로 가수로 활동을 재개했다. 리치는 '사랑해 이 말 밖엔'을 비롯한 여러 R&B 발라드 장르 곡들을 선사하며 인기를 모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클릭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HOT ISSUE

[BTS NEWS] 더보기

스타 인터뷰

더보기

이시각 TOP 뉴스

2018 AAA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