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원, 뇌섹녀→현빈 前 아내로 안방 컴백 [스타이슈]

김미화 기자  |  2018.09.26 12:03
이시원 / 사진제공=935엔터테인먼트 이시원 / 사진제공=935엔터테인먼트


배우 이시원이 뇌섹녀 면보를 뽐냈다. 서울대 경영학과 출신으로 배우가 된 이시원은 현빈과 함께 한 tvN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석'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이시원은 지난 25일 방송된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 추석맞이특집 '문제적 여자'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시원은 이화여대 컴퓨터공학과 출신 모델 고소현, 멘사 출신 아나운서 박신영, 개그맨 박지선, 신봉선, 원더걸스 혜림 등을 제치고 최고의 '뇌섹녀'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이시원은 서울대학교 경영학 학사를 졸업한 뒤 동대학원에서 진화심리학 석사 과정을 마쳤다. 지난 2012년 KBS 1TV 드라마 '대왕의 꿈'을 통해 배우로 데뷔했다.

이시영의 이력에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자연스럽게 최고의 뇌섹녀인 그녀의 연기 활동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시원은 하반기 기대작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 이수진 역을 맡아 연기한다. 이시원은 11월 안방극장에서 시청자를 만날 예정.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투자회사 대표인 유진우(현빈 분)가 비즈니스로 스페인 그라나다에 방문하고, 정희주(박신혜 분)가 운영하는 오래된 호스텔에 묵게 되면서 기묘한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사진=이시원 SNS /사진=이시원 SNS


이시원은 극 중 청순한 외모에 지성과 교양을 겸비한 소아과 의사 이수진 역을 맡았다. 유진우의 전 아내이자 다양한 감정이 남아있는 인물로 등장할 예정이다.

한편 '문제적남자'에서 1등을 차지한 이시원은 소속사를 통해 "게스트가 문제적 남자로 등극한 게 역대 2번째라고 들었는데 너무 영광스럽다. 멋진 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 더 행복했다.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주신 출연진, 제작진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시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등. 짜릿해. 늘 새로워. 1등이 최고야"라고 1등을 자축하기도 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