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TView]'뮤뱅' 트와이스, 블핑 꺾고 1위 등극..음악프로 3관왕

최현경 인턴기자  |  2018.07.20 18:32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걸 그룹 트와이스가 '뮤직뱅크' 1위를 차지했다.

트와이스는 20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로 블랙핑크의 '뚜두뚜두'(DDU-DU DDU-DU)를 제치고 정상에 올랐다.

트와이스는 이로써 MBC뮤직 '쇼 챔피언', Mnet '엠 카운트 다운'에 이어 '뮤직뱅크' 1위를 기록하며 컴백 후 음악 프로그램 3관왕에 등극했다.

이날 '뮤직뱅크'에서 '댄스 더 나잇 어웨이'로 무대를 꾸민 트와이스는 신 나는 트로피컬 멜로디에 청량한 목소리를 뽐냈다. 이들은 저마다 시원한 여름 원피스를 입고 상큼 발랄한 무대를 꾸몄다. 특히 헤엄치는 듯 팔을 앞뒤로 휘젓는 포인트 안무가 돋보였다.

1위 소감으로 트와이스 사나는 "감사하다. 저희 트와이스가 여름에 컴백 하는 건 처음인데, 올 여름은 팬 분들과 함께 또 새로운 추억을 쌓아서 너무 좋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프로미스나인, 세븐틴, TWICE, 경리, 골든 차일드, 구구단 세미나, 마마무, 마이틴, 모모랜드, 신현희와김루트, 에이핑크, 엘리스, 유앤비, 청하, 트리플 H가 출연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