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연 "내가 트와이스 서열 1위..정연이 9위다"

윤상근 기자  |  2018.05.20 17:38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나연이 자신이 트와이스 내 서열 1위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트와이스는 20일 오후 5시부터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트와이스랜드 존 2 : 판타지 파크'(TWICELAND ZONE 2 : Fantasy Park)를 개최했다.

이날 오프닝 무대를 마친 멤버 나연은 자신을 소개하며 "트와이스 서열 1위 나연입니다"라고 말했다. 이에 지효가 "만약 선착순으로 정하는 거면 내가 그 다음 순위에 서겠다"고 말하자 나연은 "선착순이 아니다. 자료에 따른 순위가 분명히 있다"고 말했다.

나연은 이후 "서열 9위 말씀하세요"라고 말하며 정연을 가리켰고, 정연은 "트와이스 서열 9위 정연입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사나는 "저는 트와이스 서열을 신경 쓰지 않는 사나입니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 4월 공개한 5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로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 실시간, 일간, 주간차트 석권 및 가온차트 4관왕, 음악 순위 프로그램 12관왕을 휩쓸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트와이스는 이후 일본 대표 음악 프로그램인 TV 아사히 '뮤직스테이션'에 출연과 함께 오는 26일과 27일 사이타마 수퍼 아레나, 6월 2일과 3일 오사카성 홀에서 4회 공연을 개최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