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2', 이진욱·이하나 주연 확정..하반기 방송

이경호 기자  |  2018.04.17 19:37
이진욱, 이하나/사진=스타뉴 이진욱, 이하나/사진=스타뉴


OCN 오리지널 '보이스2'가 이진욱의 이하나를 주인공으로 확정하고 시청자들과 만난다.

17일 오후 OCN에 따르면 '보이스2'(극본 마진원, 연출 이승영, 제작 콘텐츠케)의 남자주인공에 이진욱, 여자 주인공에 이하나가 출연을 확정했다.

올 하반기 방송될 '보이스2'는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센터 대원들이 잔혹한 범죄와 맞서 싸우는 치열한 범죄와의 기록을 그린 소리추격 스릴러 드라마다. 지난해 1월 방송된 시즌1에 이은 두 번째 이야기. 더욱 강력해진 112신고센터 골든타임팀이 연쇄살인을 저지르는 범인을 추격하는 과정을 박진감 있게 그릴 예정이다.

'보이스2'의 남자 주인공 도강우 역에는 이진욱이 확정됐다. 도강우는 범인의 머리로 현장을 보는 팩트폭력 형사다.

여자주인공 강권주 역에는 시즌1에 이어 이하나가 활약한다. 강권주는 원칙과 감성을 적절히 안배해 골든타임팀 팀원들을 통솔하는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여장부다. 시즌1에서 강권주는 112신고센터 내 골든타임팀을 만들고 4년 전 자신의 부친을 살해한 범인을 잡기 위해, 아내를 잃은 진혁(장혁 분)과 공조한 후 체포에 성공했다.

제작진은 "다부지고 강단 있는 체격에 매력적인 외모를 지닌 도강우 캐릭터에 배우 이진욱이 가장 적합했다. 탄탄하고 깊이 있는 연기력을 갖춘 이진욱이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면서도 남모를 비밀과 아픔을 간직하고 있는 도강우의 다양한 매력을 120% 끌어내 보여줄 수 있을 거라 자부한다"고 밝혔다.

이어 "강권주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즌1을 성공적으로 이끈 배우 이하나가 시즌2에서도 활약을 이어간다. 이진욱과 이하나가 만들어 낼 환상의 호흡을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보이스2'의 극본은 마진원 작가가 시즌1에 이어 집필을 맡았다. 연출은 '조선과학수사대 별순검', '특수사건전담반 TEN', '실종느와르M' 등을 연출한 이승영 감독이 맡게 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