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새로운 구단 점퍼 출시 "2018 시즌 도약 기원"

김우종 기자  |  2018.03.14 15:18


SK 새 점퍼 /사진=SK 제공 SK 새 점퍼 /사진=SK 제공


SK 와이번스가 2018 시즌 새로운 도약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새로운 공식 구단 점퍼를 출시했다.

SK는 "이번 점퍼의 가장 큰 특징은 편안한 컬러를 적용, 패션성을 개선함으로써 일상 생활에서 착용도를 높이고자 한 것"이라면서 "이를 위해 SK 와이번스는 신뢰와 성공의 의미를 담은 Navy & White 컬러를 기반으로 포인트가 되는 소매와 하단 부분에 구단 고유의 레드 컬러를 적용, 팬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선수들이 활약하기를 기원하는 마음도 담았다"고 밝혔다.

신규 구단 점퍼는 춘추용과 동계용으로 나뉜다. 두 점퍼 모두 선수들이 착용하기에 적합하도록 생활 방수 및 방풍이 가능한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춘추용 점퍼에는 KBO리그 소속팀 공식 점퍼 중 최초로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를 적용해 바람이 많이 부는 간절기 시즌에도 입기 편하게 했다. 또 동계 점퍼는 기능성 신슐레이트 소재를 사용하여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이렇게 디자인과 기능성을 개선한 이번 구단 점퍼의 가격은 춘추용 12만 5000원, 동계용 13만 9000원이다. 기존 가격(춘추 점퍼 14만 8000원, 동계 점퍼 16만 5000원) 대비 각각 15% 이상 할인된 가격이다. 프로 선수들이 입는 어센틱 점퍼를 일반 레플리카 가격대로 만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구단 점퍼는 오는 24일 개막전부터 온라인 와이번스숍과 인천SK행복드림구장 1루 1층에 위치한 와이번스숍에서 판매된다. 특히 구단에서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 와이번스숍에서는 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SK 와이번스 백정훈 마케팅그룹장은 "구단 공식 점퍼는 많은 팬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계신 품목인 만큼 팬 분들의 가격 부담을 덜어 드리고자, 외주 업체를 쓰지 않고 구단이 직접 상품을 기획, 제작했다.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SK 와이번스는 지난 6일 공식 온라인 와이번스숍을 오픈하고 팬들이 쇼핑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쿠폰 증정 이벤트, 상품 후기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