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신랑' 배기성, '해피 시스터즈' OST 합류 '웨딩송'

윤상근 기자  |  2017.12.18 07:50
/사진제공=도너츠뮤직앤 /사진제공=도너츠뮤직앤


'새신랑' 캔 배기성이 SBS 드라마 '해피 시스터즈' OST의 4번째 주자로 나선다.

배기성은 18일 낮 12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SBS 아침드라마 '해피 시스터즈' OST '오늘의 봄날'을 공개한다.

'오늘의 봄날'은 배기성이 12살 연하의 미모의 아내와의 결혼식에서 직접 신부를 위한 세레나데로 불렀던 곡이기도 하다.

배기성이 서프라이즈로 축가를 부르는 장면이 SBS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전파를 타며 더욱 화제가 된 ‘오늘의 봄날’은 배기성이 신부를 향한 달콤한 마음을 가사로 옮긴 것으로 알려지며 또 다른 감동을 선사했다.

이웃집 총각이 작곡하고 박경돈이 편곡에 나선 ‘오늘의 봄날’은 배기성 특유의 매력적인 중저음과 남성적인 시원한 보컬이 한데 어우러져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전주의 오르간 연주와 간주의 기타 선율은 다소 투박하게도 느껴지지만 오히려 오롯이 진심만을 담백하게 담아내며, 또 하나의 히트 웨딩송 탄생을 예감하게 하고 있다.

봄날 시리즈의 발라드 넘버로 기록될 ‘오늘의 봄날’은 요즘 가요계에서 보기 힘든 일본의 구와따 밴드를 연상시키는 편곡으로 구성됐으며, 배기성은 특유의 보컬 스타일로 20년 간 가수로서 쌓아온 내공을 폭발시키며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