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별TV]'동상이몽' 드레스 입은 장신영에 넋 나간 강경준

이정호 기자  |  2017.11.20 23:39
/사진=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캡처 /사진=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캡처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 장신영과 강경준이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를 골랐다.

20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결혼식을 준비하는 장신영과 강경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두 사람은 웨딩플레너를 만나 본격적인 결혼식 준비에 들어갔다. 웨딩플레너를 만난 두 사람은 "크게 하는 것도 좋지만 그동안 어른들께 걱정만 끼친 것 같다. 그래서 가족끼리 조촐하게 결혼식을 하는 것이 꿈이다"라고 밝혔다.

본격적으로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고르기 시작했다. 먼저 턱시도를 골라 입은 강경준의 모습에 장신영은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모델 같은 강경준의 비주얼에 장신영을 비롯한 MC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그러나 감탄도 잠시 장신영은 "슈트 핏은 좋지만 색이 밝아 노는 오빠 같다"며 다른 턱시도를 입을 것을 권했다. 장신영의 의견에 맞춰 검은 턱시도로 갈아입은 강경준을 보고 장신영은 홀린 듯 다가가 안겼다.

이어 장신영이 웨딩드레스를 입으러 들어갔다. 그러나 생각보다 오래 걸리는 시간에 강경준은 참지 못하고 안절부절하는 모습을 보였다. 드디어 문이 열리고 웨딩드레스를 입은 장신영을 본 강경준은 "예쁘다"며 넋을 잃고 말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