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곤' 천우희, 매력 넘치는 비하인드 컷 공개

김지현 기자  |  2017.09.14 17:16
천우희. /사진제공=나무엑터스 천우희. /사진제공=나무엑터스


'아르곤' 천우희가 촬영장 비하인드 컷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천우희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14일 tvN 월화드라마 '아르곤' 촬영 중 담아둔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천우희는 메이크업 수정 중에 휴식을 취하는가 하면, 늦더위의 기승에 얼음물 주머니를 꼭 쥐고 있다.

천우희. /사진제공=나무엑터스 천우희. /사진제공=나무엑터스


이어 공개된 사진에서는 귀여운 브이 포즈와 함께 미드타운 관계자의 뒤를 쫓는 오락실 씬에서는 제작진과 함께 진지하게 촬영에 대한 논의를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드라마에서 만난 천우희의 모습은 영화 속과 사뭇 다르다.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그간의 캐릭터들과는 달리 '아르곤' 속 천우희는 기자 이연화를 제대로 소화하고 있다 자신을 보는 곱지 않은 시선에 움츠러들었다가도 할 말을 정확히 전하는 연화의 활약과 성장은 '아르곤'의 공감 요소다.

'아르곤' 관계자는 "천우희는 철저한 준비와 놀라운 순발력의 소유자다. 현장의 분위기와 함께 연기하는 배우들의 연기에 따라 실제 연화가 저랬겠구나 싶을 정도로 자연스러운 연기를 펼친다. 자기 연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주변을 살피고 시너지를 일으킬 줄 안다. 굉장히 든든하고 사랑스럽기까지 하다. 앞으로 보여줄 것이 많은 배우라고 본다"고 밝혔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아르곤'은 매주 월, 화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