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빛 내 인생' 이태환, 신혜선에 반했다? 남다른 눈빛

김지현 기자  |  2017.09.14 14:39
/사진제공=KBS 2TV \'황금빛 내 인생\' /사진제공=KBS 2TV '황금빛 내 인생'


'황금빛 내 인생' 신혜선과 이태환의 교복 인증샷'이 공개됐다. 이태환의 신혜선을 쳐다보는 눈빛이 예사롭지 않다.

KBS 2TV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극본 소현경/ 연출 김형석/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측은 14일 서지안(신혜선 분)과 선우혁(이태환 분)의 10년 전 고등학교 시절 스틸을 공개했다.

서지안과 선우혁은 고등학교 동창으로 서지안의 전학과 함께 연락이 끊기게 된다. 시간이 흐른 뒤 혁은 우연히 서지안과 최도경(박시후 분)의 차 사고를 목격하게 되고 그렇게 두 사람은 10년 만에 다시 인연을 이어가게 된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두 사람의 우정이 시작된 고등학교 시절의 모습이 담겼다.

공개된 스틸 속 서지안은 하나로 질끈 묶은 머리로 수수한 매력을 보여준다. 다리를 의자 위에 턱하니 올린 채 거침없이 톱질에 몰두하는 모습이다. 그런 지안을 바라보고 있는 선우혁은 서지안에게 한 눈에 반한 듯한 모습을 보여준다.

이는 서지안의 고등학교로 전학 온 선우혁이 그녀에게 첫 눈에 반하는 모습으로, 향후 선우혁이 1인 DIY 가구 쇼핑몰을 운영하는 계기가 되는 장면이다.

한편 '황금빛 내 인생'은 흙수저를 벗어나고 싶은 3無녀에게 가짜 신분상승이라는 인생 치트키가 생기면서 펼쳐지는 황금빛 인생 체험기를 그린 가족 드라마.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