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X김남길, 흑백 뚫은 섹시美..남다른 아우라

강민경 기자  |  2020.01.22 08:51
배우 하정우, 김남길 /사진제공=하이컷 배우 하정우, 김남길 /사진제공=하이컷


배우 하정우와 김남길이 흑백을 뚫고 나오는 강렬한 매력을 뽐냈다.

배우 김남길(왼쪽), 하정우 /사진제공=하이컷 배우 김남길(왼쪽), 하정우 /사진제공=하이컷


22일 매거진 하이컷 측은 영화 '클로젯'(감독 김광빈)에 출연하는 배우 하정우와 김남길의 화보를 공개했다. 두 사람이 출연하는 영화 '클로젯'은 '클로젯'은 이사한 새집에서 딸이 흔적도 없이 사라진 후 딸을 찾아나선 아빠에게 사건의 비밀을 알고 있다는 의문의 남자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다.

배우 하정우 /사진제공=하이컷 배우 하정우 /사진제공=하이컷


공개된 화보를 통해 두 사람은 다크 섹시한 모습을 뽐냈다.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더하는 소품들 사이에서 각자의 아우라를 발산한 하정우, 김남길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긴장감 넘치는 표정과 비밀을 감추듯 눈을 가린 포즈까지 두 배우의 존재감이 합쳐져 강렬함은 배가 된다. 환상의 시너지를 발휘한 하정우, 김남길 두 사람이 영화 '클로젯'에서는 어떤 케미스트리를 뽐낼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배우 김남길 /사진제공=하이컷 배우 김남길 /사진제공=하이컷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하정우는 "상황에 짓눌리고 감정의 밀도가 높아질 때 김남길이 연기하는 경훈 캐릭터로 휘젓는 맛이 있을 것 같다", 김남길은 "하정우는 템포나 강약 조절을 정말 잘한다. 힘을 줄 때 주고 뺄 때 빼는 타이밍을 귀신같이 잘 알고 있다"며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하정우, 김남길이 출연한 영화 '클로젯'은 오는 2월 5일 개봉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