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JR, 화보 장인의 독보적 청량美

문완식 기자  |  2019.06.18 09:36
뉴이스트 JR 뉴이스트 JR


그룹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의 JR이 단독 화보를 공개했다.

JR은 18일 공개된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7월호 화보에서 청량하면서도 내추럴한 분위기로 범접 불가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는 JR의 청량한 외모와 분위기가 돋보이는 콘셉트로 진행됐으며 그는 촬영 내내 환하게 빛나는 얼굴과 특유의 맑은 미소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해 촬영장을 더욱 밝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뉴이스트 JR 뉴이스트 JR


공개된 사진 속 JR은 화이트 톤의 의상으로 순백의 미를 방출, 창밖으로 펼쳐진 푸른 자연과 보는 사람마저 힐링하게 만드는 그의 편안한 미소가 완벽하게 어우러져 내추럴한 매력을 극대화한 것은 물론 남다른 콘셉트 소화력으로 '화보 장인'의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뉴이스트 JR 뉴이스트 JR


촬영을 진행하는 동안 무결점 피부를 빛낸 JR은 인터뷰를 통해 피부 관리법을 묻는 질문에 “스케줄이 많을 땐 수면 시간도 부족해지고 피부가 푸석해질 때가 있어요. 요즘처럼 미세먼지가 많은 날에는 피부가 더 거칠어지는 것 같고요. 그래서 바쁠수록 스킨케어를 철저히 하려고 해요”라고 답하며 팁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JR이 속한 뉴이스트는 오는 7월 20일, 21일 방콕을 시작으로 홍콩, 자카르타, 싱가포르,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타이베이 등에서 개최되는 해외 투어 ‘2019 NU’EST TOUR ‘Segno’’를 앞두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