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내 마음 속에 저장하고픈 비주얼

이정호 기자  |  2019.02.20 08:41
/사진제공=싱글즈 /사진제공=싱글즈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출신 가수 박지훈의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싱글즈 측은 20일 박지훈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박지훈이 커버 모델로 활약한 3월호는 예약 판매 시작과 동시에 매진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이번 화보에서 박지훈은 한결 깊어진 눈빛과 조각 같은 이목구비로 결점 없는 완벽 비주얼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제공=싱글즈 /사진제공=싱글즈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박지훈은 지난 2월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 것에 대해 "그룹 활동을 하다가 단독으로는 처음 선 무대라 기대를 많이 했다. 떨리기도 했는데 저를 좋아해주는 분들이 계시는 자리라 생각하니까 자신감이 생기더라"며 소감을 전했다.

또한 그는 처음으로 돌아간다면 엠넷 '프로듀스 101'에 다시 도전하겠냐는 질문에 "당연하다. 그렇게 각자 다른 매력을 가진 열한 명의 멤버가 언제 또 모일 수 있냐"며 "열 번, 스무 번 기회가 생기면 또 도전할 것 같다"고 전했다.

/사진제공=싱글즈 /사진제공=싱글즈


오는 3월 솔로 데뷔를 목표로 앨범 준비 중인 박지훈은 "가수로서 무대에서 어떤 장르든 소화하고 싶다. 지금까지 대중들의 인식에 박힌 박지훈을 깨트리는 새로운 모습을 다양하게 보여드릴 예정이다'며 솔로 데뷔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 동안의 활동을 통해 성장한 점을 묻는 질문에 박지훈은 "옛날에는 내가 원하는 스타일이나 이미지만 추구하고 싶은 욕심이 컸는데 이제는 팬들의 의견이 가장 중요하다"며 "팬들이 보고 싶어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게 된 점이 달라진 것 같다. 저를 좋아해주는 분들 덕분에 조금씩 성장하는 것 같다"고 답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