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녀석들' 지수 "노메이크업 촬영, 디테일이 진중하게 표현"

김미화 기자  |  2018.01.24 09:32
지수 / 사진=퍼스트룩 지수 / 사진=퍼스트룩


배우 지수가 매력적인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4일 퍼스트룩은 커버를 장식한 지수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지수는 OCN 오리지널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에서 한강주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지수는 "한강주는 남성미 넘치는 액션을 선보이는 역할이지만 가족에 대한 남다른 애착을 지닌 슬픈 사연이 있다. 거칠지만 순수하고, 차가워 보이지만 따뜻하다"라며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수 / 사진=퍼스트룩 지수 / 사진=퍼스트룩


배우 박중훈, 주진모, 양익준, 김무열 등 베테랑 선배들과 연기 호흡을 맞춘 지수는 "선배님들 모두 저에게는 커다란 배움의 기회이자 든든한 산 같은 존재다. 촬영하면서 제가 부딪치는 벽들을 어떻게 하면 허물 수 있을지 함께 고민해주시고 격려를 아끼지 않으신다"라며 선배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또 지수는 "카리스마 넘칠 것 같은 박중훈 선배님도 일부러 먼저 농담도 건네시고 긴장도 풀어주신다. 현장 분위기는 물론, 배우들 관계가 그렇게 좋을 수가 없다"며 훈훈한 현장 분위기를 설명했다.

지수 / 사진=퍼스트룩 지수 / 사진=퍼스트룩


지수는 모든 배우들이 헤어와 메이크업을 하지 않고 오로지 리얼함만을 담아내는 촬영 현장에 대한 생각도 밝혔다. 그는 "처음에는 화면에 잘 나오고 싶은 욕심도 있었는데, 반대로 그 인물을 표현하는 데 있어 이런 디테일 하나하나가 진심으로 녹아들면 더 진중하고 멋있게 표현된다는 사실도 알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는 매주 토, 일 오후 10시 20분 OCN에서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