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ing]최민환♥율희, 열애인정→결혼발표→임신발표

전형화 기자  |  2018.05.10 07:04
밴드 FT아일랜드 최민환이 율희가 현재 임신했으며, 10월 19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글로벌H미디어그룹 밴드 FT아일랜드 최민환이 율희가 현재 임신했으며, 10월 19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글로벌H미디어그룹


밴드 FT아일랜드 최민환이 걸그룹 라붐의 전 멤버 율희와 10월에 결혼한다는 소식과 함께 율희의 임신 소식을 알렸다.

최민환은 9일 오후 자신의 팬카페에 "작년말 공개열애부터 올해초 갑작스러운 결혼발표까지 여러분도 많이 당황했을 것 같다. 그냥 형식적인 말보다는 여러분께 진심어린 저의 마음을 이야기하고 싶다"고 적었다.

이어 "저 곧 아빠가 됩니다. 아직 많이 어리고 아버지가 되기엔 턱없이 부족하지만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해, 그리고 부끄럽지 않은 아빠가 되기 위해 정말 많이 노력하고 있다. 태명은 짱이"라고 덧붙였다.

최민환과 율희는 지난해 9월 교제 사실이 알려진 뒤 두 달 간격으로 큰 소식을 전하고 있다. 열애 공개 이후 두 달 후인 11월 율희가 라붐에서 탈퇴했다. 다시 두 달이 흐른 지난 1월 최민환은 율희와 결혼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당시 율희 임신설이 흘러나왔지만 인정은 하지 않았다. 하지만 4개월이 흐른 5월 마침내 최민환은 10월 결혼 소식과 율희의 임신 사실을 공개했다.

최민환은 팬카페에 "얼른 태어나면 여러분들께도 우리짱이도 보여드리고 싶네요!! 초음파만 봐도 너무너무 이쁘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결혼식은 아내가 몸조리를 충분히 한 후 10월19일에 올릴 예정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최민환은 "결혼을 결정하고. 또 곧 아빠가 될 준비를 하다보니 어느 순간 지금까지 봐온 세상과는 많이 달라보이더라구요! 하루하루가 너무 소중하고 감사할 따름입니다"며 "한사람의 남편이자 한아이의 아버지가 될 지금의 저 또한 저의 새로운 한 삶의 일부가 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