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21주년 프로젝트 카운트다운 "중요한 2019년"

윤상근 기자  |  2019.01.21 08:42
/사진제공=신화컴퍼니 /사진제공=신화컴퍼니


'장수 아이돌' 신화가 데뷔 21주년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렸다.

신화는 21일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OUR PRECIOUS CHAPTER'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독수리 엠블럼이 그려진 책이 한 권 놓여 있고 책 표지에는 신화의 영문 표기명과 함께 'OUR PRECIOUS CHAPTER'라는 문구가 쓰여 있다. 또한 신화를 상징하는 독수리 엠블럼에는 'XXI'과 '21st Anniversary'라는 문구도 더해졌다.

신화는 지난 1998년 데뷔 이후 단 한번의 멤버 교체나 해체 없이 끈끈한 팀워크를 과시했다. 신화는 'T.O.P.', 'YO!'(악동보고서), 'Hey, Come On!', 'Wild Eyes', 'Perfect Man', '너의 결혼식', 'Brand New'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겼으며 주요 멤버들이 군 복무를 마친 이후 4년여 만에 컴백 활동을 재개하면서도 'Venus', 'This Love', '표적', 'TOUCH', 'Kiss Me Like That' 등 트렌디한 음악을 발표하는 등 '현재 진행형 아이돌'로서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또한 신화는 아이돌 최초로 풀밴드 라이브 공연을 시도하여 아이돌 콘서트의 퀄리티를 한층 끌어 올렸으며 모든 멤버가 대표이자 주주인 신화컴퍼니를 설립해 아이돌그룹 활동의 새로운 활로를 연 데 이어 2015년 5월, 아이돌로서는 최초로 팀의 상표권을 직접 보유하는 등 신화라는 브랜드의 가치를 높여 왔다.

신화컴퍼니는 "2019년은 신화가 데뷔한 지 21주년을 맞이하는 해로, 신화의 다음 장을 열어갈 중요한 한 해가 될 예정"이라며 "신화 데뷔 21주년의 본격적인 프로젝트가 시작된 만큼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