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동' 마동석X박정민X정해인X염정아, 저세상+역대급 케미

강민경 기자  |  2019.12.07 11:00
/사진=영화 \'시동\' 캐릭터 영상 /사진=영화 '시동' 캐릭터 영상


영화 '시동'(감독 최정열)의 캐릭터 영상이 공개됐다.

최근 NEW 측은 '시동'의 유쾌한 시너지를 엿볼 수 있는 캐릭터 맛집 영상을 공개했다. '시동'은 정체불명 단발머리 주방방 거석이형(마동석 분)을 만난 어설픈 반항아 택일(박정민 분)과 무작정 사회로 뛰어든 의욕충만 반항아 상필(정해인 분)이 진짜 세상을 맛보는 유쾌한 이야기다.

공개된 캐릭터 영상은 마동석, 박정민, 정해인 그리고 염정아까지 배우들이 완벽 소화한 개성만점 캐릭터들의 각양각색 케미스트리를 유쾌하게 담아냈다.

/사진=영화 \'시동\' 캐릭터 영상 /사진=영화 '시동' 캐릭터 영상


먼저 최대 적수편은 최대의 적수가 된 두 인물이 하나부터 열까지 사사건건 부딪히며 빚어내는 특별한 호흡은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찐 우정편에서는 택일과 상필의 케미스트리를 엿볼 수 있다. 목적과 방법은 다르지만 하고픈 일을 찾아 인생의 첫 시동을 건 택일과 상필의 고군분투가 짠하고 웃픈 감정을 일으킨다.

또한 떨어져 있어도 서로를 생각하는 깊은 마음은 진정한 친구 간의 모습을 보여주며 미소를 짓게 만든다. 현실 모자 편은 반항아 택일과 엄마 정혜(염정아 분)의 현실감 넘치는 가족의 모습으로 폭풍 공감을 일으킨다. 특히 배구선수 출신다운 불 같은 손맛으로 아들을 단번에 제압하는 엄마 정혜의 기세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할 말을 하는 택일의 모습은 현실적인 대사가 더해져 한 번쯤 경험해봤을 우리 모두의 모습을 공감대를 높인다.

한편 '시동'은 오는 18일 개봉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