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내 벗은 '극한직업' 류승룡과 친구들 코믹 화보 공개

전형화 기자  |  2019.01.21 08:58
\'극한직업\' 출연 배우 화보/사진제공=엘르 '극한직업' 출연 배우 화보/사진제공=엘르


류승룡을 비롯한 영화 '극한직업'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5인방의 화보가 공개됐다.

21일 패션 매거진 엘르는 2월호는 류승룡과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 등 '극한직업'에서 마약반으로 호흡을 맞춘 5인방의 화보를 소개했다.

'극한직업'은 해체 위기의 마약반 5인방이 범죄조직 소탕을 위해 위장창업한 ‘마약치킨’이 일약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코믹 수사극.

\'극한직업\' 출연 배우 화보/사진제공=엘르 '극한직업' 출연 배우 화보/사진제공=엘르


공개한 단체컷 화보는 영화 속에서 24시간 잠복근무로 인해 짠내가 폭발하던 마약반 5인방의 모습은 온데 간데없이 스타일리시한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첫번째 컷은 주방 도구들이 가득한 트레이가 있는 공간을 배경으로 클래식한 수트 차림을 하고 있는 마약반 5인방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흑백화보 속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은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한 채 금방이라도 범인을 잡으러 출동할 것 같은 포즈를 취하고 있어 묘한 긴장감과 함께 위트를 더했다. 두번째 단체 클로즈업 컷은 배우들의 강렬하고 날카로운 눈빛이 돋보인다.

'극한직업'은 23일 개봉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