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종, '동상이몽2' 그후.."죄송해요, 말 못해요"

이경호 기자  |  2018.07.03 14:10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 김한종/사진=\'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캡처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 김한종/사진='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캡처


배우 김한종이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출연 후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되레 조심스러워 하며 말을 아꼈다.

김한종은 3일 오후 스타뉴스에 앞서 '동상이몽2'에 출연한 후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김한종은 지난 2일 방송된 '동상이몽2'에 출연했다. 그는 인교진 소이현 부부가 주선한 소개팅에 나섰다. 인교진, 소이현이 소개팅을 주선한 것을 모르고 나타난 김한종은 5년 넘게 여자친구가 없다고 밝히기도 했다. 그는 소이현의 지인과 소개팅을 했다. 이후 애프터 신청을 받은 소개팅 여성이 선약이 있다고 하자 훗날을 기약하면서 연락처를 물어보는 등 과감한 모습을 보였다.

이 같은 모습이 방송 후 시청자들에게 큰 관심을 모으며 화제가 됐다. 온라인 포털사이트에 '김한종'이란 이름이 검색어에 오르는 등 뜨거운 감자였다.

김한종은 방송 후 소개팅 진행 상황, 방송 후기 등에 대해서는 망설이다가 "정말 죄송하다. 드릴 말씀이 없다. 너무 조심스럽다"면서 "관심 가져주신 것은 정말 감사하다. 그러나 상대(소개팅한 여성)가 일반인이라서 제가 어떤 말도 드릴 수 없는 것을 양해해 주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그는 굉장히 조심스럽게 말문을 열었고 '동상이몽2' 출연에 대해서는 재차 양해를 부탁하면서 작품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했다. 이는 상대에 대한 배려였다.

김한종은 2019년 상반기 개봉을 목표로 한 영화 '펑크'(감독 하윤재)에 출연, 최근 촬영을 마쳤다. '펑크'는 지방의 한 카센터에서 벌어지는 의문의 사건을 그린 블랙코미디로 박용우, 조은지, 한수연 등이 출연했다.

한편 김한종은 연극, 드라마, 영화 등 다수의 작품에 단역을 거쳐 조연으로 출연했다. 2011년 영화 '통증' 출연 이후 '날, 보러 와요' '판도라'에 출연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해에는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