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유보화가 누구냐고? 얼짱에 쇼핑몰 대표

이경호 기자  |  2018.06.02 19:34
유보화/사진=유보화 인스타그램 유보화/사진=유보화 인스타그램


유보화(30)가 MBC '나 혼자 산다'에 깜짝 등장한 후 화제의 인물로 등극, 그녀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유보화는 지난 1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 출연했다. 그녀는 기안84가 찾아간 친한 후배 사무실에서 모습을 드러냈다. 기안84의 후배의 부인으로 소개됐다.

유보화는 방송 후 뜨거운 관심을 받았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이게 뭐에요"라면서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것을 놀라워 했다. 이어 " 오늘 심장 떨려서 잠 못잡니다.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희민 기안빵 응원 많이 해주세요. '나 혼자 산다' 화이팅. 우리 겨울이 비기도 고생했어"라고 했다.

'나 혼자 산다'로 화제의 인물로 떠오른 유보화. 그녀는 2011년 방송된 케이블채널 코미디TV '얼짱시대' 시즌5를 통해 팬덤을 형성하면서 인기를 끌었다. 동안 외모에 탄탄한 몸매까지 말 그대로 얼짱으로 방송 당시 시청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모았다. 이후 2016년 MBC 드라마넷 '취향저격 뷰티플러스'에도 출연하면서 인기를 모았다.

유보화는 방송 활동 외에 2016년 9월 엔터테인먼트 사업 종사자 김슬범과 결혼, 또 한 번 대중의 관심을 모았다. 이외에도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성공한 CEO로도 알려졌다. 2010년부터 한 의류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그녀는 SNS로도 활발한 활동을 해왔다. 그동안 이렇다 할 방송 활동은 없었지만 꾸준히 SNS로 팬들과 소통해 왔다. 뿐만 아니라 남편과 기안84와 함께 영화 관람 외 만나는 사진도 게재했다. 방송 후 뒤늦게 이 같은 사실이 알려졌다.

유보화와 기안84/사진=유보화 인스타그램 유보화와 기안84/사진=유보화 인스타그램


유보화는 기안84와 돈독한 관계이기도 하다. 그녀는 지난해 10월 인스타그램에 기안84의 웹툰 '복학왕' 캐릭터 봉지은으로 변신한 모습을 게재해 이목을 끌기도 했다. 이외에도 남편과 기안84와 함께 있는 사진 등을 올려 세 사람이 적잖은 친분이 있음을 보여줬다. 지난해 12월에는 "다시 주말마다 합숙이 시작되는 건가요? 시작됐다. 우리집 1번손님. 기나긴 출장으로 오랜만에 보는 #기안84빵"이라는 글과 기안84와 화기애애한 모습의 사진으로 친한 사이임을 보여줬다.

유보화는 '나 혼자 산다' 방송 후 변함없는 외모로도 집중 관심을 받고 있다. 여러 근황 사진들을 네티즌들이 보면서 얼짱의 진가를 다시 한 번 보여줬다.

모처럼 방송 출연으로 화제의 인물이 된 유보화. 그녀가 향후 어떤 방송으로, 어떤 활동으로 대중과 재회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