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임도혁, '엽기적인 그녀' OST 마지막 주자..엔딩곡 부른다

윤상근 기자  |  2017.07.18 10:25
가수 임도혁 /사진=이기범 기자 가수 임도혁 /사진=이기범 기자


엠넷 '슈퍼스타K', KBS 2TV '불후의 명곡' 등을 통해 '괴물 보컬'로 시선을 모은 가수 임도혁이 SBS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OST의 마지막 주자로 나선다.

18일 관계자 등에 따르면 임도혁은 이날 낮 12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엽기적인 그녀' OST '너를 비워도'를 발표할 예정이다.

'너를 비워도'는 전형적인 발라드 트랙으로 임도혁만의 짙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이 곡은 이날 방송되는 '엽기적인 그녀'의 방송 말미에 배경음악으로도 삽입될 예정이다.

'너를 비워도'는 '그 겨울, 바람이 분다' OST '겨울 사랑'과 임창정 '나란 놈이란', 엠씨더맥스 '바라보기' 등을 만든 히트 작곡가 백민혁과 프로듀싱팀 해결사가 작곡을 맡았다.

임도혁은 지난 2014년 11월 종영한 '슈퍼스타K6'에서 압도적인 가창력으로 생방송 무대 TOP3까지 진출하며 주목을 받았다. 임도혁은 곽진언, 김필과 함께 '슈퍼스타K6' 3차 예선 슈퍼위크 때 벗님들이라는 팀을 결성, 이치현과 벗님들의 '당신만이'를 선곡, '슈퍼스타K' 역사상 최고의 무대를 완성하기도 했다.

임도혁은 이와 함께 지난 2016년 5월 공익근무요원 복무를 마치고 소집해제했으며 데뷔 타이틀 곡 '사랑이란 말'을 발표하고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임도혁은 이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콘서트 등도 이어가며 남다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엽기적인 그녀'는 이날 마지막 회를 앞두고 있다. '엽기적인 그녀'는 까칠한 도성 남자의 대표주자 견우와 조선의 문제적 그녀가 펼치는 예측불허 로맨스로 지난 5월부터 방영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