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석, '헤드윅' 스페셜 프로필 공개..파격 매력 예고

강민경 기자  |  2019.07.16 16:36
뮤지컬 배우 전동석 /사진제공=쇼노트 뮤지컬 배우 전동석 /사진제공=쇼노트


뮤지컬 '헤드윅' 측이 스페셜 프로필을 공개했다. 그 중 전동석의 파격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16일 뮤지컬 '헤드윅' 제작사 쇼노트는 스페셜 프로필을 공개했다. '헤드윅'은 과거의 아픈 상처를 딛고 음악을 통해 새로운 인생을 살고자 하는 동독 출신의 트랜스젠더 가수 헤드윅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뮤지컬 배우 전동석 /사진제공=쇼노트 뮤지컬 배우 전동석 /사진제공=쇼노트


국내 라이선스 뮤지컬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헤드윅'은 전국 공연 통산 약 2150회에 달하는 공연을 진행하는 동안 전회, 전석 기립이라는 전무후무한 대한민국 뮤지컬의 신화를 써왔다. 특히 국내 중소극장 공연 중 '최고 객석 점유율', '최다 누적 관객'을 기록하며 작품을 향한 뜨거운 인기를 증명해 나가고 있다.

공개된 프로필 사진 속 전동석은 과감하고 감각적인 메이크업으로 전과 다른 매력을 드러내며 헤드윅과 토미가 한 몸에 혼재하는 듯한 모습을 표현했다. 이번 시즌 처음으로 헤드윅에 도전하는 전동석은 자신만의 헤드윅을 예고하며 본 공연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전동석은 뮤지컬 '팬텀', '더 라스트 키스', '프랑켄슈타인', '지킬 앤 하이드' 등의 굵직한 작품에서 주연으로 활약을 펼쳐왔다. 작품 속 개성강한 캐릭터 연기를 생동감 있게 구현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왔던 전동석은 '헤드윅'을 통해 전에 본 적 없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을 예고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