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킬앤하이드' 민우혁X전동석, 강렬 눈빛의 하이드

강민경 기자  |  2019.03.12 13:50
뮤지컬 배우 민우혁(왼쪽), 전동석 /사진제공=오디컴퍼니 뮤지컬 배우 민우혁(왼쪽), 전동석 /사진제공=오디컴퍼니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측이 민우혁, 전동석의 '하이드'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는 영국의 소설가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의 소설 '지킬박사와 하이드씨의 이상한 사건'을 원작으로 세계적인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이 작가 레슬리 브리커스와 협력하여 탄생시킨 작품. 한 인물이 가진 두 가지 인격, 지킬/하이드로 선과 악을 표현하며 인간 내면의 이중성을 다룬다.

뮤지컬 배우 민우혁(왼쪽), 전동석 /사진제공=오디컴퍼니 뮤지컬 배우 민우혁(왼쪽), 전동석 /사진제공=오디컴퍼니


'지킬 앤 하이드' 측은 12일 지킬/하이드 역을 맡은 민우혁, 전동석의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컬이 있는 장발과 짙은 스모키 분장을 하고, 블랙 퍼 코트와 탑 햇을 착용해 무대 위 하이드를 완벽하게 재현했다.

민우혁과 전동석은 '지킬 앤 하이드'를 통해 기존에 연기했던 캐릭터들과 전혀 다른 새로운 이미지로 연기 변신에 나선다. 이에 두 사람이 선보일 새로운 지킬/하이드의 모습에 기대가 증폭된다.

한편 '지킬 앤 하이드'는 오는 5월 19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