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아이언 마스크', 1차티켓 오픈 동시 예매 1위

김현록 기자  |  2018.08.08 17:24
사진=뮤지컬 \'아이언 마스크\' 티저포스터 사진=뮤지컬 '아이언 마스크' 티저포스터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가 1차 티켓 오픈과 동시에 예매 순위 1위를 석권했다.

8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된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는 티켓 판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 예스24, 티켓링크, 하나티켓 예매 사이트에서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는 17세기 프랑스 파리를 배경으로 루이 13세를 둘러싼 음모를 밝혀낸 후 세월이 흘러 총사직을 은퇴한 삼총사, '아토스' '아라미스' '포르토스'와 총사 대장이 된 '달타냥'이 루이 14세를 둘러싼 비밀을 밝혀내는 모험을 담아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주연을 맡았던 동명 영화가 기반이다.

뮤지컬 '애드거 앨런 포', '셜록홈즈' 등 역동적인 연출로 인정받은 노우성 연출은 원작 소설 '아이언 마스크'를 기반으로 17세기 프랑스의 화려함을 그대로 재현해낸 무대 위에서 사랑과 우정, 애증과 복수를 둘러싼 이야기를 짜임새 있게 선보이며,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광화문 연가' 등의 김성수 음악감독이 음악 수퍼바이저로 나섰다. 국내 실력파 배우들로 구성된 특급 캐스팅 라인업도 화제다.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는 오는 9월 13일부터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