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무한동력', 캐릭터 포스터..원작 웹툰 분위기 한껏

김현록 기자  |  2018.03.26 18:45
사진=\'무한동력\' 캐릭터 포스터 사진='무한동력' 캐릭터 포스터


뮤지컬 '무한동력'이 원작 웹툰의 분위기를 한껏 살린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26일 오후 2시 1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뮤지컬 '무한동력'(제작 ㈜아도르따요)이 배역별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원작 웹툰의 분위기를 한껏 살린 프로필 사진에서 '무한동력' 속 캐릭터로 완벽 변신한 배우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번번이 취업에 실패하지만 이 시대 가장 평범한 청년 장선재 역을 맡은 오종혁과 김바다,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진기한 역의 임철수와 안지환, 철물점 주인 한원식 역의 김태한과 윤석원, 실질적 하숙집 운영자인 고3 수험생 한수자 역의 박란주와 정소리, 질풍노도 고1 하눗동 역의 신재범, 김솔 역의 정우연 김윤지의 모습도 함께 담겼다.

검증된 원작을 바탕으로 10년 동안 사랑 받아온 '무한동력'의 뮤지컬화에 다시 한 번 실력파 배우들과 새로운 창작진들이 대거 합류한다. 1400만명의 관객을 동원시킨 영화의 원작자로 우뚝 선 만화가 주호민, 작/작곡 이지혜, 연출 김동연, 드라마터그 한정석, 음악감독 채한울, 안무 송희진, 무대디자인 오필영, 조명디자인 이동진 등이 함께했다.

뮤지컬 '무한동력'은 수자네 하숙집 마당의 ‘무한동력기관’을 둘러싼 청춘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대기업 취직을 목표로 하고 있는 장선재가 수자네 하숙집에서 자신처럼 앞길이 막막한 청춘들을 만나며 펼치는 에피소드들은 꿈에 대한 열정과 따뜻한 유쾌함의 무한에너지로 관객들에게 용기와 위로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뮤지컬 '무한동력'은 2018년 4월 24일부터 2018년 7월 1일까지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에서 공연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