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경리, 정진운과 열애 인정 후 첫 인터뷰 "면회 출석률 1위"

한해선 기자  |  2019.11.14 13:43
/사진=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화면 캡처 /사진=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화면 캡처


14일 방송되는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가수 경리와 정진운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섹션 MC인 경리가 열애 인정 후 첫 녹화에서 밝힐 소감과 비하인드 스토리가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경리와 정진운은 2017년 한 예능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경리는 "(정진운) 주변에 친한 사람들이 많아서 같이 만나다 보니까 성격도 잘 맞아서 자연스럽게 만나게 됐다"며 만나게 된 계기를 밝혔다.

경리는 현재 군 생활 중인 남자친구 정진운을 위해 면회도 자주 간다고 전했다. 그는 "아마 내가 출석률 1위일 것"이라며 정진운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이어 경리는 "평소에도 목격담이 자주 올라오긴 했지만 (둘이 만나고 있는지) 의심은 안 했다"며 비밀연애를 지속할 수 있었던 이유에 대해 언급했다.

또한 열애 발표 후 남자친구 정진운의 반응은 어땠는지, 두 사람의 평소 데이트 방법은 어떤지 등 궁금해하던 것들을 속 시원하게 고백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13일 정진운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이날 공식입장을 통해 "정진운과 경리는 지난 2017년 말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며 두 사람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미스틱스토리는 "두 사람은 여러 방송 프로그램을 같이 하며 자연스레 친한 관계로 이어왔다"며 "둘의 만남에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기 바란다. 정진운은 성실히 군 복무 이행을, 경리는 꾸준히 방송 활동으로 찾아뵐 예정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17년 듀엣곡 '둘만의 크리스마스'를 함께 부르는 등 여러 차례 인연을 맺은 바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