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윤, '개콘' 코너 '누가 죄인인가'서 파워풀 가창력..'성량싸움'

이건희 기자  |  2019.11.15 08:26
\'개그콘서트\' 속 코너 \'누가 죄인인가\'에서 이동윤이 폭풍 가창력을 선보인다./사진제공=KBS 2TV '개그콘서트' 속 코너 '누가 죄인인가'에서 이동윤이 폭풍 가창력을 선보인다./사진제공=KBS 2TV


개그맨 이동윤이 '개그콘서트' 속 코너 '누가 죄인인가'에서 가창력을 폭발시켰다.

17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이하 '개콘') 코너 '누가 죄인인가'에서는 이동윤이 시작한 족발 초특가 타임세일에 불만이 폭주한 사람들이 죄인을 찾아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족발집 사장님 이동윤은 만 원짜리 족발을 갑자기 오천 원으로 할인한 뒤 팔기 시작, 할인 직전에 구매해 손해를 봤다는 임재백, 엄지윤과 불꽃 튀는 성량 싸움을 시작한다.

임재백과 엄지윤은 타임세일을 제대로 공지 안 한 이동윤을 죄인으로 지목하지만, 이동윤은 사자마자 뜯어서 먹어버린 임재백과 엄지윤을 탓했다.

특히 이동윤은 족발을 들고 신이 나게 먹고 있는 임재백과 엄지윤 앞에서 웅장한 뮤지컬 노래 '대성당들의 시대'를 개사해 파워풀한 가창력을 선보였다.

예상치 못한 족발 할인에 죄인을 찾아 나서는 이들의 모습에서, 과연 방청객들이 뽑은 진짜 죄인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누가 죄인인가'를 방영할 '개그콘서트'는 이날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