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24일부터 홈 4연전 '아재데이-호러데이' 등 이벤트

김지현 기자  |  2017.08.23 15:18
롯데 자이언츠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롯데 자이언츠 롯데 자이언츠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롯데 자이언츠


롯데 자이언츠가 24일부터 열리는 LG, 넥센과의 홈4연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25일은 쿨한시리즈 아재데이로 진행한다. 아재의 컨셉과 감성으로 꾸며진 이 날에는 먼저 입장관중 대상 선착순 3000명에게 아폴로, 쫀드기, 달고나맛 캔디 등 추억의 아재 과자를 증정한다.

경기 중에는 아재개그 이벤트를 진행하며 응원단장과 치어리더는 특별 아재댄스로 스페셜 무대를 준비했다. 댄스타임은 90년대 유행가요로 구성하였으며 팬 경품으로 아재버거를 증정한다.

26일은 쿨한시리즈의 두번째 컨셉인 호러데이를 선보인다. 경호요원, 응원단, 그라운드키퍼 등 경기 운영 요원들이 모두 호러분장을 하고 나타난다. 팬들도 호러 컨셉에 동참할 수 있다. 장내에 마련된 호러메이크업 부스에서 팬 대상 무료 호러분장을 제공한다. 경기 중에는 자이언츠 호러 영상과 퀴즈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27일에는 ‘GIANTS 플리마켓’이 열린다.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30분까지 사직야구장 광장에서 진행되는 플리마켓은 일반 팬들이 참여하는 벼룩시장 형태로 운영하며, 행사장에는 페이스 페인팅, 네일아트, 풍선아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공간도 제공될 예정이다.

또 25~27일 3일간 최훈 만화가의 프로야구 카툰 등장인물 중 선데이유니폼을 착용한 캐릭터 배지를 증정하며, 중앙출입구에서 매 경기 1000개를 선착순 배포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