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틴 "타이틀곡 '위 라이크', 우리의 자신감"

문완식 기자  |  2017.08.23 14:54
프리스틴 /사진=김휘선 기자 프리스틴 /사진=김휘선 기자


걸그룹 프리스틴(나영, 로아, 유하, 은우, 레나, 결경, 예하나, 성연, 시연, 카일라)이 새 앨범 타이틀곡 '위 라이크'가 자신감의 표현이라고 밝혔다.

프리스틴은 23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스쿨 아웃'(SCHXXL OUT 발매에 앞서 이날 오후 2시 서울 서초동 흰물결 아트센터에서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멤버들은 '위 라이크'에 대해 강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위 라이크'를 정의해달라는 질문에 성연은 "'위 라이크'는 저희의 노력과 땀"이라고, 예하나는 "프리스틴만의 색깔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고 의미를 부여했다.

로하는 "딱 프리스틴 같은 곡"이라고, 은우는 "'위 라이크'는 '아이 라이크'라고 생각한다"며 "저는 이 노래를 좋아해서 '아이 라이크'와 같은 곡이다"고 했다.

시연은 "이 곡은 프리스틴 자체라고 생각한다"며 "저희가 정말 아끼고 좋아하는 곡"이라고 했다. 또 결경은 "'위 라이크'는 프리스틴만의 자신감"이라며 "이 곡을 할 때마다 당당해지고 프리스틴만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곡 같다"고 했다.

나영은 "'위 라이크'는 넌 내꺼라는 뜻으로 정의하고 싶다"며 "곡 자체가 누군가를 좋아하는 마음을 프리스틴만의 색깔로 단도직입적으로 '너 내꺼'라고 표현했기 때문에 그렇다"고 했다.

레나는 "'위 라이크'는 저희의 당당함이 춤에 담긴 곡"이라고 했다. 카일라는 "이 곡은 저희 프리스틴만의 카리스마다. 당당해진 여자들의 곡"이라고 했다. 끝으로 유하는 "이 곡은 프리스틴 자체"라며 "시간이 흐르더라도 프리스틴을 대표하는 곡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위 라이크' 외 '위 아 프리스틴'(WE ARE PRISTIN), '알로하'(ALOHA), '티나'(TINA), '너 말야 너' 등이 담겼다. 타이틀곡 '위 라이크'(WE LIKE)는 누군가를 좋아하는 마음을 프리스틴만의 방식으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