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 모델 여친, 어마어마한 볼륨감 몸매가…'헉'

박수진 기자  |  2017.05.26 11:06
호날두(왼쪽)가 처음으로 공개한 여자친구 조지나 로드리게스(오른쪽) /사진=호날두 인스타그램 캡처 호날두(왼쪽)가 처음으로 공개한 여자친구 조지나 로드리게스(오른쪽) /사진=호날두 인스타그램 캡처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2)가 SNS를 통해 현재 교제하고 있는 여자친구 조지나 로드리게스(22)를 공개했다.

영국 언론 더선에 따르면 로드리게스는 스페인 출신 모델이라고 전해졌다. 호날두를 만나기 전 로드리게스는 스페인 마드리드에 위치한 명품샵에서 근무하며 모델 일을 병행하고 있었다. 호날두가 VIP 자격으로 '돌체&가바나' 행사에 참여했을 때 첫눈에 반해 다가갔다고 전해졌다.

현지 언론들은 호날두와 로드리게스가 2016년 11월 중순부터 교제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로드리게스가 2016년 12월부터 호날두 경기가 열리는 경기장에 모습을 드러냈기 때문이다. 지난 2010년 호날두는 대리모를 통해 호날두 주니어(7)를 출산했고 로드리게스는 호날두 주니어를 동반해 호날두 경기를 자주 관람했다.

/사진=조지나 로드리게스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조지나 로드리게스 인스타그램 캡처


이번 시즌 호날두는 레알 마드리드 소속으로 43경기에 출전해 36골 11도움을 기록하며 맹활약했다. 오는 6월 4일 웨일스에서 열리는 유벤투스와 맞붙는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앞두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