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희 측 "이대우와 열애 맞다"

문완식 기자  |  2017.07.25 07:53
김준희와 이대우 /사진=스타뉴스, 김준희 인스타그램 김준희와 이대우 /사진=스타뉴스, 김준희 인스타그램


방송인 김준희(42)가 보디빌더 이대우(26)와 열애 중이라고 소속사 측이 확인했다.

김준희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김다령 대표는 25일 스타뉴스에 "김준희가 이대우와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앞서 김준희는 지난 24일 자신의 SNS를 통해 이대우와 열애 사실을 깜짝 공개했다.

김준희는 "이틀 연속 두개의 대회에서 압도적으로 1등을 두 번이나 해버린 '내대지'. 1등 해서 트로피랑 메달 걸어준다고 한 약속 지켜줘서 고마워요"라고 글을 남겼다.

이어 "대회는 자기가 힘들게 준비해서 해놓고 자꾸 나한테 고맙다고 하는 바부탱이. 막판엔 물도 못 먹고 고구마만 먹으면서 버티고 그 긴 시간 대회 준비하느라 정말 고생했고 이제 그동안 먹고 싶어서 캡쳐 해놨던 맛집들 부수러 다니고 여행도 가고 우리 이제 꽃길만 걷자♥"라고 했다.

김준희는 "이제 프로선수가 된 것도 진심으로 축하하고 다음 대회 준비엔 내가 더더 최강 서포트해줄게. 걱정마! 항상 나 먼저 챙기고 다 내 덕이라 하고 무조건 더 못 해줘서 미안하다고 하는 '내대지'. 너무너무 고생했고 너무 멋져. 내 남자 최고다 진짜"라고 '내대지'에게 애정을 드러냈다.

김준희는 "부끄럽고 어색하지만 나의 첫 럽스타그램. 사랑꾼 대지씨. 1등 해줘서 고마워"라고 열애 사실을 알렸다.

김준희가 '내대지'라고 언급한 인물은 올해 26살인 보디빌더 이대우로 알려졌다. 이대우는 앞서 열린 2017 나바코리아 부산 챔피언십에서 스포츠모델 쇼트클래스 1위, 그랑프리 4위를 했다.

김준희는 이대우와 열애를 암시하는 SNS 게시글을 남겨왔다. 이대우 역시 자신의 SNS에 김준희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한편 김준희는 지난 1994년 뮤 1집으로 데뷔, 가수와 연기자로 활동했다. 다수의 패션 프로그램에 출연했으며, 현재는 인터넷 쇼핑몰을 창업해 운영 중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