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진모,中 장리와 열애 인정.."결혼은 아직"

전형화 기자  |  2017.02.15 16:17
주진모와 장리/사진출처=주진모 웨이보 주진모와 장리/사진출처=주진모 웨이보


배우 주진모가 중국 배우 장리와 열애 사실을 마침내 인정했다.

주진모는 15일 웨이보에 장리와 찍은 사진을 올리며 "감사합니다. 제가 잘 보호하겠습니다. 저희가 찍은 사진도 바로 이거에요"라고 적었다.

주진모와 장리는 중국 드라마 '자기야 미안해'로 인연을 맺었다. 이후 지난해 7월 중국 매체에서 두 사람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당시 주진모 측은 "둘이 연인은 아니며 원래 친한 사이"라고 일축했다.

하지만 이날 중국 아이치이에서 주진모와 장리가 일본에서 데이트를 즐겼다며 영상을 공개하며 열애설이 재점화됐다. 아이치이는 주진모와 장리가 눈밭에서 같이 사진을 찍고, 장을 보고 식사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장리가 지난 1일 일본 삿포로에 도착하고 주진모가 다음날 합류해 데이트를 즐겼다는 것.

이에 주진모는 그간 불거진 열애설을 마감하며 연인 사이를 공식 인정했다.

주진모와 장리가 열애 사실을 인정하면서 또 하나의 한중 커플이 탄생했다. 송승헌-유역비, 김태용 감독-탕웨이, 추자현-우효광, 채림과 가오쯔치 등을 잇게 된 것.

주진모와 장리가 다른 한중 커플들처럼 백년가약을 맺게 될지도 관심이 쏠린다. 이에 대해 주진모 소속사 화이브라더스 측은 "아직 결혼을 이야기할 단계는 아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