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손호영X김태우 유닛 호우 '스케치북' 출격..무대 최초 공개

이정호 기자  |  2019.08.15 07:30
/사진제공=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그룹 god의 신인 유닛 HoooW(호우)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다.

15일 스타뉴스 취재결과 god의 손호영, 김태우의 유닛 HoooW는 최근 KBS 2TV 음악방송 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를 마쳤다.

HoooW 출연분은 오는 16일 방송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는 HoooW 뿐만 아니라 보컬그룹 어반자카파, 스컬 하하의 레게 강 같은 평화 등이 함께 출연한다.

HoooW는 god의 손호영, 김태우가 뭉친 20년차 신인 듀오다.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프로젝트 싱글 '친구는 이제 끝내기로 해'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특히 HoooW는 싱글 발매와 함께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2019 손호영 & 김태우 호우주의보 콘서트'를 개최하며 방송, 공연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손호영은 god 활동뿐만 아니라 솔로 아티스트, 뮤지컬 배우, 방송인 등으로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다재다능한 장기를 앞세워 음악뿐만 아니라 스포츠, 요리 프로그램 등에서도 두각을 드러내는 등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 중이다.

김태우 역시 god의 메인보컬다운 독보적인 가창력을 바탕으로 솔로 뮤지션으로 왕성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총 6장의 솔로 정규앨범을 발표하고, 다양한 드라마 OST에도 참여한 김태우는 '사랑비', 'High High', '꿈을 꾸다', '하고 싶은 말', '메아리' 등의 히트곡을 배출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