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공부의 신' 강성태, '안녕하세요' 출연..'고민해결神 '기대

이경호 기자  |  2018.11.16 10:16
강성태/사진=스타뉴스 강성태/사진=스타뉴스


'공부의 신'으로 불리는 강성태(공신닷컴 대표)가 시청자 고민 사연 해결에 나선다.

16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강성태는 오는 18일 진행될 KBS 2TV '안녕하세요' 녹화에 참여한다.

강성태는 200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에서 396점(400점 만점)을 기록, 상위 0.01%의 성적으로 서울대학교 기계항공공학부에 합격했다. 그는 무료 동영상 강의 등으로 수험생을 비롯해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을 안겼다.

지난 22일 2019년 수능이 끝난 만큼 강성태가 수험생들을 위한 진심을 다한 조언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뿐만 아니라 '공부의 신'으로 불리는 그의 고민은 무엇인지도 엿들을 수 있을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고민주인공에게는 어떤 현명한 고민 해결법을 제시할지도 기대를 더한다.

이번 '안녕하세요' 녹화에는 강성태 외에 오는 21일 새 앨범 '알러뷰(I LOVE YOU)'로 컴백하는 걸그룹 EXID도 출연한다. EXID 멤버 솔지, 정화가 근황과 함께 직접 신곡 소개도 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최근 솔로 앨범을 발매하고 활동 중인 샤이니 멤버 키도 출연하며, 전 씨름선수 이만기도 출연해 시청자들의 고민 사연을 함께 나눌 예정이다.

한편 강성태, 솔지, 정화, 이만기, 키가 출연하는 '안녕하세요'는 오는 26일 방송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